12월 31일까지 햄버거·치킨 9종 판매

그라비티의 캐릭터 IP '라그나로크 몬스터즈'가 또 다른 캐릭터 IP '먼치'와 함께 한맥푸드와 제휴 행사에 나섰다.
오는 12월 31일까지 장기간 진행되는 이번 제휴는 라그나로크 몬스터즈 캐릭터 5종·먼치 캐릭터 5종이 새겨진 한맥푸드 제품을 온·오프라인으로 판매하는 형태로 진행된다.
컬래버레이션 대상 제품은 구체적으로 △한맥 불벅 △한맥 더블벅 △한맥 마시따 △한맥 피자리오 △한맥 트리플치즈 등 햄버거 5종과 △핫후라이드 △양념치킨 △어니언크림 △데리야끼맛 등 포켓치킨 4종이다.
단품 외에도 키캡·키링 등 굿즈와 라그나로크 온라인 인게임에 활용할 수 있는 쿠폰이 동봉된 '선물세트'를 온라인 몰을 통해 한정 판매한다.

라그나로크 온라인에선 오는 5월 21일까지 컬래버레이션 이벤트에 나선다. '먼치' 캐릭터 5종이 이벤트 NPC로 등장하며 햄버거와 포켓치킨, 행운 카드팩, 의상 등 컬래버레이션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라그나로크 몬스터즈는 라그나로크 온라인 시리즈에 등장하는 '포링', '데비루치' 등 몬스터들을 활용한 캐릭터 IP다. 그라비티는 대만에서 이들을 활용한 스크린 골프 매장을 여는 등 국내외에서 관련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이녹영 그라비티 IP 사업 프로젝트 매니저(PM)는 "보다 많은 분들께 라그나로크 몬스터즈의 귀엽고 사랑스러운 매력을 알리고 친숙하게 다가가기 위해 이번 협업을 준비했다"며 "다양한 종류의 맛있는 간편식도 즐기고 한정판 굿즈 사은품도 받아 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원용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wony92kr@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