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신계용 과천시장 "넷마블 과천신사옥, 지역경제 활성화와 청년 일자리 창출 기대”

글로벌이코노믹

종합

공유
0

신계용 과천시장 "넷마블 과천신사옥, 지역경제 활성화와 청년 일자리 창출 기대”

신계용 과천시장이 넷마블 과천신사옥 준공식에서 축하인사를 하고 있다. 사진=과천시이미지 확대보기
신계용 과천시장이 넷마블 과천신사옥 준공식에서 축하인사를 하고 있다. 사진=과천시
신계용 과천시장은 12일 지식정보타운에서 열린 ‘넷마블 과천신사옥 착공식’에 참석해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게임 기업인 넷마블이 과천 지역 경제 활성화와 청년 일자리 창출에 크게 기여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날 열린 착공식은 넷마블의 미래 성장 비전과 첨단 산업 클러스터로서 과천지식정보타운의 발전 가능성에 대해 조명했다.
신 시장은 “넷마블과 같은 글로벌 기업이 과천지식정보타운에 둥지를 틀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지식정보타운이 대한민국의 미래 산업을 선도하는 첨단 클러스터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넷마블 과천신사옥은 갈현동 지식정보타운 지식9블록에 지하 6층, 지상 15층, 연면적 129,083㎡ 규모로 지어진다. 2027년 완공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해당 사옥에는 게임 개발을 위한 최첨단 연구시설과 글로벌 서비스 지원을 위한 인프라가 갖춰질 예정이다.

이지은 이지수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dlwltn311@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