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여주시, 11월 월례조회 개최 "축제행사, 안전계획 철저 확인"

글로벌이코노믹

종합

공유
0

여주시, 11월 월례조회 개최 "축제행사, 안전계획 철저 확인"

경기도 여주시(시장 이충우)는 지난 1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130여 명의 공직자가 참석한 가운데 11월 월례조회를 개최했다. 사진=여주시이미지 확대보기
경기도 여주시(시장 이충우)는 지난 1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130여 명의 공직자가 참석한 가운데 11월 월례조회를 개최했다. 사진=여주시
경기도 여주시(시장 이충우)는 지난 1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130여 명의 공직자가 참석한 가운데 11월 월례조회를 개최했다.

이날 월례조회는 여주시 여강길 홍보영상 시청, 전국 기초정신건강복지센터 평가에서 최우수를 수상한 여주시 정신건강복지센터와 자원봉사활성화, 모범시민 등 여주지역 발전에 헌신한 시민분들께 시상했으며, 이충우 시장은 수상자들에게 축하 인사와 함께 성과를 창출한 공무원의 노력에 대해 감사 인사를 전했다.
이충우 시장은 “지난달 여주시 전역에 개최됐던 다양한 축제가 큰 사고 없이 잘 진행되도록 고생한 직원들에게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더욱 안전 계획 내용을 철저히 확인해 내실있는 행사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해달라”고 당부했다.

또한 “2달밖에 남지 않은 올해를 잘 마무리될 수 있도록 진행하는 업무에 끝까지 최선을 다해주길 바라며, 2025년 여주시 관광원년의 해를 선포하면서 많은 외지인들이 찾을 수 있는 관광단지를 조성, 겨우내 한파 및 많은 눈으로 인한 피해를 최소화 할 수 있도록 제설 대책 등 사전 대비에 신경써주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이지은 문재희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jh6907@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