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경륜, 광명스피돔 문화센터 수강생 선착순 모집

글로벌이코노믹

경륜, 광명스피돔 문화센터 수강생 선착순 모집

경륜경정총괄본부, 오는 6일까지 광명스피돔 문화센터 수강생을 선착순 모집한다. 사진=경륜경정이미지 확대보기
경륜경정총괄본부, 오는 6일까지 광명스피돔 문화센터 수강생을 선착순 모집한다. 사진=경륜경정
서울올림픽기념국민체육진흥공단(이사장 하형주) 경륜경정총괄본부가 오는 6일까지 광명스피돔 문화센터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3일 밝혔다.

광명스피돔의 각종 시설을 활용하여 지역사회 기여를 위해 매년 운영하고 있는 광명스피돔 문화센터는 올해는 총 13강좌를 운영한다.

우선 건강강좌는 건강 체조, 댄스스포츠, 웰빙 댄스, 유소년 풋살 교실, 트랙아카데미가 개설되고, 문화강좌는 노래, 민화, 서예, 오카리나, 통기타 교실이 개설된다. 한편, 관내 장애인 복지기관과 협업을 통해 장애인을 대상으로 지능형 농장(스마트팜), 화훼공예, 창의미술 강좌도 운영할 예정이다.

수강료는 전액 무료이며, 지난해까지 소정의 실비를 부담했던 트랙 아카데미도 올해는 해당 비용을 징수하지 않는다. 한편, 지난해 광명스피돔 문화센터 수강생이 모여 공연·전시·경연을 펼친 ‘은빛 날개 축제’는 경륜경정총괄본부 전 지점에서 운영 중인 문화센터 수강생을 대상으로 확대 운영할 계획이다.
광명스피돔 문화센터 수강생 모집은 선착순이며, 오는 2월 6일 18시까지 경륜 누리집에서 신청하면 된다. 기타 강좌 운영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도 해당 누리집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경륜경정총괄본부 12개 장외지점에서도 다양한 종류의 문화강좌를 운영할 예정이며, 자세한 사항은 경륜 누리집 또는 해당 지점에 문의하면 된다.


이지은 문재희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jh6907@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