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현대차, '현대 모터스튜디오 하남' 리뉴얼 오픈

글로벌이코노믹

산업

공유
0

현대차, '현대 모터스튜디오 하남' 리뉴얼 오픈

개관 8년 만의 리뉴얼…전시 공간 및 차량 확대

현대 모터스튜디오 하남에서 진행 중인 보스턴 다이나믹스의 4족 보행 로봇 ‘스팟’과의 사진 촬영 이벤트를 하고 있다. 사진=현대차이미지 확대보기
현대 모터스튜디오 하남에서 진행 중인 보스턴 다이나믹스의 4족 보행 로봇 ‘스팟’과의 사진 촬영 이벤트를 하고 있다. 사진=현대차
현대자동차가 경기 하남시에 위치한 브랜드 체험 공간인 '현대 모터스튜디오 하남'이 리뉴얼을 마치고 5일 개관했다.

현대 모터스튜디오는 모빌리티 뿐만 아니라 예술, 문화 등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는 현대자동차의 대표 브랜드 체험 공간이다.
현재 리뉴얼을 마친 하남부터 서울, 고양, 부산, 베이징, 모스크바, 자카르타까지 전세계 총 7개의 거점에서 각기 다른 테마로 고객들과 소통하고 있다.

현대 모터스튜디오 하남은 쇼핑 테마파크인 '스타필드 하남' 내 전용 면적 401.11㎡(약 121평) 규모로 조성된 몰 타입 브랜드 체험 공간이다.
'지속 가능한 미래를 위한 친환경 모빌리티'라는 컨셉 하에 고객들에게 미디어아트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해 2016년 개관 이래 총 340만 명이 넘는 방문객들이 다녀갔다.

현대 모터스튜디오 하남은 이번 리뉴얼을 통해 개관 당시 고객들에게 지속 가능한 비전을 전달하기 위해 국내 최초로 벽체·천장까지 구현한 4면 LED 디지털 미디어 월을 초기 설계를 담당했던 서아키텍스(Suh Architects) 건축사 사무소와 협업해 규모를 확장했다.

리뉴얼 통해 더욱 확장된 현대 모터스튜디오 하남의 미디어 월. 사진=현대차이미지 확대보기
리뉴얼 통해 더욱 확장된 현대 모터스튜디오 하남의 미디어 월. 사진=현대차


시승 프로그램도 고객 만족도 증진을 위해 고객이 본인의 취향에 맞는 시승 컨셉, 주행 코스를 선택할 수 있도록 다양한 테마를 마련했다.


김태우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ghost427@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