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타이어뱅크, 세종시 육아 나눔터에 장난감 기부

글로벌이코노믹

산업

공유
0

타이어뱅크, 세종시 육아 나눔터에 장난감 기부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한 노력에 진심

(왼쪽부터) 이희정 세종시 사랑의열매 사무처장, 이재진 타이어뱅크 부회장, 하미용 세종시 가족센터 센터장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타이어뱅크이미지 확대보기
(왼쪽부터) 이희정 세종시 사랑의열매 사무처장, 이재진 타이어뱅크 부회장, 하미용 세종시 가족센터 센터장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타이어뱅크

타이어뱅크가 5일 세종특별자치시 가족센터에 장난감을 기부했다고 6일 밝혔다.

타이어뱅크는 평소 기업의 사회적 책임 실현을 강조한 김정규 타이어뱅크 회장의 경영철학에 따라 지역 사회 나눔 활동 일환으로 기부를 추진했다.

이번 나눔 활동에는 약 1800만원 상당의 251점의 장난감을 기부 했다. 관내 18개 공동 육아 나눔터에 전달할 예정이다.

이재진 타이어뱅크 대표이사(부회장)는 "세종시 지역 아동들의 건강한 성장발달을 위해 뜻 깊은 역할을 할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 지역사회가 필요로 하는 곳에 더 많은 지원을 할 수 있도록 타이어뱅크가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하미용 세종시 가족센터 센터장은 "지역을 대표하는 기업 타이어뱅크가 세종시 가족센터에 따듯한 온정을 보내주셔서 감사드린다"며 "함께 아이들이 행복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사회적 역할과 책임을 다하겠다"고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한편, 타이어뱅크는 연탄 기부, 어린이날 맞이 간식 기부, 육아용품 지원 등 다양한 지역사회 환원 활동을 진행 중이다. 이와 함께 출산장려 캠페인을 통한 타이어 할인 제공 등 형식적인 기부가 아닌 사회에 도움이 될 만한 요소를 찾아 지원하는 사회공헌 활동과 기업의 사회적 책임 실현을 위해 노력 중이다.


김태우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ghost427@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