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한국지엠, 쉐보레·GMC 2024 동계 오너케어 서비스 실시

글로벌이코노믹

산업

공유
0

한국지엠, 쉐보레·GMC 2024 동계 오너케어 서비스 실시

엔진오일·배터리 등 무상점검

GM한국사업장(한국지엠)의 글로벌 브랜드 쉐보레가 연말 운전자의 안전과 편의성을 강화 위해 '2024 동계 쉐보레 오너케어 서비스'를 실시한다. 사진=한국지엠이미지 확대보기
GM한국사업장(한국지엠)의 글로벌 브랜드 쉐보레가 연말 운전자의 안전과 편의성을 강화 위해 '2024 동계 쉐보레 오너케어 서비스'를 실시한다. 사진=한국지엠

GM한국사업장(한국지엠)의 글로벌 브랜드 쉐보레가 연말 운전자의 안전과 편의성을 강화 위해 '2024 동계 쉐보레 오너케어 서비스'를 실시한다.

11일 한국지엠에 따르면 이번 고객 서비스는 이날부터 23일까지 총 2주간, 서울 및 동서울, 인천, 부산, 창원, 대전, 광주, 전주, 원주에 위치한 쉐보레 직영 서비스센터를 포함해, 전국 약 400개의 한국지엠 서비스 네트워크에서 진행된다.

쉐보레 차량과 GMC 시에라 보유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서비스 기간 동안 차량을 입고한 고객들은 △엔진오일 △오토미션 오일 △브레이크액 △부동액 △브레이크 패드 △에어컨필터 △배터리 △타이어 등 총 8개 항목의 무상점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또 고객 서비스 기간 내 전국 한국지엠 서비스 네트워크에 차량을 접수한 고객을 대상으로 엔진오일 세트 및 배터리를 교환항 경우 비용의 최대 15%를 지원한다.


김태우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ghost427@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