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이충우 여주시장, 12월 월례조회 "지역 발전 헌신한 시민과 직원들 노력에 감사"

글로벌이코노믹

이충우 여주시장, 12월 월례조회 "지역 발전 헌신한 시민과 직원들 노력에 감사"

이충우 여주시장이 12월 월례조회를 주재하고 있다. 사진=여주시이미지 확대보기
이충우 여주시장이 12월 월례조회를 주재하고 있다. 사진=여주시
이충우 여주시장은 지난 2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150여 명의 공직자 대상으로 12월 월례조회를 진행했다.

이날 월례조회는 지난달에 실시한 ‘2024 여주를 보여주마’ 영상 공모전 수상작 홍보영상 시청, 오곡나루축제 유공자와 자원봉사활성화, 모범시민 등 지역 발전에 헌신한 시민 시상과 함께 성과를 창출한 공무원의 노력에 대해 감사 인사를 전했다.

이충우 시장은 "지난달 28일~29일 여주시 전역에 내린 폭설로 주민들의 불편이 커 조속히 피해 복구 대책을 추진해달라"고 당부하며, "올해 공직자 모두가 열심으로 힘써줘서 좋은 성과를 이룰 수 있었다"며 감사를 표했다.

끝으로 "2025년 주요 업무 추진계획 보고회가 내실있는 보고회가 될 수 있도록 각 부서에서 계획을 잘 세워주길 바란다"며 "도시재생사업 추진의 일환으로 진행되고 있는 더본코리아 협업 경기실크 복합문화공간 조성 사업과 함께 2025년 관광 원년의 해 사업이 원활하게 추진될 수 있도록 공직자 모두가 적극 노력해주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이지은 문재희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jh6907@naver.com